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
(Naples National Archaeological Museum)
컬렉션 collection
나폴리
나폴리에서 이탈리아의 두개의 주요 박물관중 하나 이다.
사람들은 국립 고고학 박물관 및 카포 디 몬테
다음의 국립 박물관이다 이다.
박물관의 모두 파르네세 가족의 광범위한 컬렉션을
비롯한. 고고학 박물관으로 이러한 대부분의 그림이있는
카포 디 몬테 박물관 고대 조각상과 모자이크 등의 유물이있다.
나폴리 박물관, 1895 년
나폴리 고고학 박물관 내부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 : 파르네세 불
이조각은 파르네제 황소(Toro Farnese)라고 불리우는
파르네제 컬렉션 중의 하나이다
다르케의 죽음을 조각한 것이다 기원전 2세기 말 경에
조각가 로데스의 아폴로니우스(Apollonius de Tralle)와
동생 타우리스쿠스(Tauriscus)의 대리석 작품을 로마시대에
복제한 것이다
그것은 지금 나폴리 고고학 박물관
나치 오날 레 나폴리에 있다.
파르네세 헤라클레스
비너스 상 (금성 Venus Kallipygos)
파르네세 - 라이온 파르네세
아틀라스는 제우스에게 형벌으로 하늘(지구)을 들고 있다.
이 초기 조각 아틀라스의 우리의 개념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세계의 기호는 조디악의 흔적입니다.
박카스 신
박카스와 어린이 포도 요정
넵튠 조각상
'팬 염소와 교미'- 나폴리 박물관 컬렉션에서
가장 유명한 개체 중 하나
알 수없는 아티스트, 1 세기 -5th 세기, 대리석,
전체 구조에 의해 RM # 100696904Pan 및 Daphnis.
이탈리아 : 캄파니아 (Campania) : 나폴리 : 국립 고고학 박물관 :
6329. 세부 사항. 조각의 신화 다프네 목자 젊은 벌 거 벗은 남자
신 팬 염소 모양의 발 수염 뿔 피리의 그룹
상반신은 인간이고 머리엔 염소 뿔이 나있다
하반신은 염소로 태어나 추한 꼴로 pan 모든 신들의
놀림감이 되어 있다가 하계(下界)로 내려와 목양(牧羊)의
신이된 pan 그 외로운 pan은 갈대로 panpipe라는 게
있어 오늘도 우리 인간들이 그걸 불며 연주를 한다
유럽에서 보면 특히 남미계 사람들이 거리 광장 같은
데서 불고 있다
아르테미스
Melusine는 유럽의 전설과 민속, 신성한
스프링 강에 신선한 바다의 여성 영의 그림입니다.
그녀는 보통 허리에서 뱀이나 물고기가 감싼 여자로 묘사된다
로마 예술. 닭 싸움. 폼페이에서 모자이크.
고고학 박물관 나치 오날 레, 나폴리, 이탈리아
아킬레스와 아가멤논, 일리아드의 책 I에서 장면묘사,
로마의 모자이크화
헤론과 코브라. Epigrammes의 집,
폼페이 (45-79 직류),
이탈리아 고대 로마 프레스코화
헤라클레스와 Telephus
폼페이 목신의집에서 발굴된 나일강 모자이크화
이그림의 표현을 보면 당시 이미 그리스의 영향과
함께 이집트문화의 영향도 받았읍을 알수 있다
목신의집 타일화 세부도
폼페이 목신의집에서 발굴된 나일강 모자이크화
이그림의 표현을 보면 당시 이미 그리스의 영향과
함께 이집트문화의 영향도 받았읍을 알수 있다
폼페이 출토 은제컵
폼페이에서 출토파란색 꽃병.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 종류 양보 MIBAC :
국립 고고학 박물관.
폼페이 목신의 집에서 출토된
알렉산더 대왕과 다리우스 왕의 전투 모자이크화
나폴리 국립 박물관 폼페이 특별 전시회
Naples National Archaeological Museum
Pompeii Special exhibitions
나폴리에있는 나폴리 고고학 박물관에 전시된 폼페이유물 들은
원형에 가깝게 보존되어 있다
그것은 그런 자연적 조건이 형성되어 가능했다
약2,000년전 주후(AD)79년 8월24일 마운티 배수비오의 폭발하면서
대기로 화산재 와 경석 및 황산가스등이
파이어 스톰(에니메이션영화) 같이 날라들면서 대혼란은 도시내에
거주하는 2만 시민을 질식시키며 주변지역을 화산재로 가득채워
폼페이는 13-20피트 아래에 매장되었다
폭발 분화 주후 1813년8월 24일 대폭발을 주제로
그린 프랑스 작가 피에르 앙리 드 발랑 시엔의
1750년에서 1819년 사이에
캔버스에 오일, 58 1/16 X 76 15/16. (147.5 X 195.5 cm).
뮐 아우구스틴, 툴루즈, 78.1.1. 사진 : 다니엘 마틴
운명의 비행
화산 폭발에서 폼페이 가족의 탈출 시도를 모티브한 18-19세기
조반니 마리아 Ben zoni 작품
이작품의 상상력은 폼페이 에서 발견된 어린이와 어른들의
골격을 복원시킨 석고 모형의 보고서를 본 영감으로 묘사 되었다
대단히 짧은 시간에도 자신들의 옷을 챙겨 불길을 피해 달아나는
애절한 모습이 담겨있다 (나폴리 고고학 박물관)
당시 폼페이는 로마의 지배하에 들어간 이후 철저하게 로마화로
진행된 도시였으며 로마의 상류계급이 별장을 건설했던 휴양지이기도 했다
화산이 폭발하기전 63년 2월에 대지진이 일어났지만 도시는 착실하게
재건되고 있었다
폼페이는 화산 근처에 위치한 도시였기 때문에
지진이 종종 일어났는데 서기 62년에는 매우
큰 규모의 지진이 일어나 많은 피해를 입기도 했습니다.
위의 조각은 그 지진을 표현한 것으로 건물이
옆으로 기울어진 것으로 폼페이 사람들이
느꼈던 지진의 세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로부터 16년뒤 대폭발로 도시 전체가 화산재에 묻혀버렸다
폼페이 멸망에 대해서는 당시 로마의 정치가 소 플리니우스가 역사가
타키투스에게 보낸편지 속에 잘 표현 되어있다
당시 小폴리니우스는 베수비오 화산에서 40KM정도 떨어진 나폴리만 입구
미네늄에 머물고 있었다
그의 어머니는 배수비오 화산의 상공에 거대한 구름이 형성된 것을
목격하고 아들에게 상의 이상한 에감으로 재빨리 어머니와 먼곳으로
피난하였다
후에 그는 편지속에서 그때의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그리고 그의 숙부인 大폴리니우스는 당시 함대 선장으로 선박을 타고 나가
구조활동을 펼쳤지만 독성이 강한 화산 가스에 질식해 죽고 말았다
그후 로마황제 티투스 마저 나서서 구조해보려 하였으나
폼페이의 몰락은 막을수 없었다
그후 수십세기 동안 도시는 공기와 수분을 차단된 덕분에 원형그대로
보존될수 있었다
유물들은 활기찬 도시의 삶을 상세하게 보여준다
화산재층에 끼어있는 사람들의 실체를 밝히는데는 빈공간에 석고를 부어
넣어 사망당시의 정확한 포즈를 재현해 놓을수 있었다
폼페이 싸이트는 250년 이상 게속되는 관광지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고 매년 250만의 방문자를 맞이한다
대리석 흉상 1 세기 주후 (주제 알 수 없음)
나폴리 고고학 박물관에서 는 가끔 폼페이 특별전을 갖기도 하는데
얼마전애는 150점 귀중한 유물을 확보 전시회를 가졌었다
정원 벽화와 종교적 제단 갑옷 동전과 대리석 동상
검투사의 착용품 생활집기등 중요한 로마 도시의 일상 생활을
보며 그때로 돌아가 로마인을 체험 할 수 있다
이들 유물을 보면서 현대 사회의 발전이 얼마나 작았는지
그 진행 방법에 대하여 놀라고 마는데 2000년전의 문명은
현대사회의 문명인들이 누리는 삶의 질은 별반 다른게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헤라클레스을 갖춘 대형 프레스코.
로마 예술의 대부분은 그리스어 문자 기능
부유 한 사람의 집에 장식 된 많은 벽화의 아오
해안가를 바라보는 빌라 프레스코 벽화
집에서 숭배 된 청동 종교적 인물
그리스 7 현인 중 하나를 갖춘 동상
사슴의 대리석 동상
4마리 개의 대리석 조각
버스가의 동상
대리석 분수
비너스의집 벽화
대리석 테이블
청동 Baccus 기념
검은 색과 흰색 모자이크
대리석 테이불
실버 쉘 모양의 접시와 스푼
뜨거운 죽이나 스프 보유하는 데 사용되는 청동 용기
도안의 도구
주후(AD) 1년 에 생성된 앵커
영농기구
튀김과 베이킹 팬
그릴과 주전자
와인을 저장하는 데 사용하는 용기
올리브 오일 등 다양한
오일에 사용되는 용기,
각종 오일 연소 등불
랜턴 홀더 (이동식 등불)
청동 욕조
골드 목걸이와 귀걸이
골드 팔찌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10 살 손자의 흉상
로마 검투사 정강이 보호대
검투사의 헬멧
여성 화장품
유압 밸브
의료 기구
로마의 매춘 업소에서 에로 모자이크
화산재 묻혀 죽은 사람 인물 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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