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의여행가

패스대형의 히말리아

훼브스 2020. 8. 1. 16:16

 

 

 

 

 

 

 

 

 

 

 

 

 

1. 멀리 히말라야 산맥이 보인다.2.위용을 드러낸 마챠푸차.운이 좋아야 이런 사진을 찍을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사흘을 기다려도 이산을 못보고 울며 돌아갔다고 합니다.이산은 네팔에서 신성시하여 아무에게도 입산허가를 내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3.ㅁ아침 해뜰때 물안개와 호수에 비친 마챠푸차와 안나푸르나의 모습이 너무나 황홀합니다.4.안나푸르나의 웅자.5. 마지막 날의 한,네팔 친선 리셉션에서.네팔미인.6.네팔의 귀부인들.오른쪽 목걸이한 사람은 소생의 wife 입니다.항상 봉사활동으로 바쁘지요

스페인여행 패스보드

 

 

 

 

 

 

 

 

 

 

 

여행사진이 스페인 에서는 잘 안올라가서 못올리다가 이제 귀국하여 사진을 줄여서 올리니 됩니다.

서툰 사진이지만 보아주세요.

 

바르셀로나와 불란서사이의 지주해연안에 있는 costa brava 해변의 농촌에서 3일간 쉬었습니다.

1. 우리가 묵은 시골집 창문으로 본 농촌풍경. 마치 커다란 풍경화를 걸어 놓은것 같다.

2.시골집 뜰에서 휴식을....

3.가까이 있는 사뚜나 해변의 경치.

4.이곳에서는 벌써 목초를 추수하여 두루말이로 쌓아놓았다.(집 뒤의 목초밭)

5.집을 지키는 엄청나게 큰 개.송아지 만하고 몽 피레네 종이라고하며 피레네산맥 특산종이라함)

 

 

 

 

 

 

 

 

 

 

 

 

 

 

 

1.몬주익 언덕 아래의 에스파냐광장에서 벌어지는 환상적인 분수쇼.

2.바르세로나 항구에 정박중인 요트들. 이사람들은 노는데 도가 튼것 같다.

3.스페인의 유명한 건축가 가우디가 설계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4.멀리서 본 피레네 산맥.이속으로 26 km를 들어가서 외딴집에서 3일을 쉬었습니다.26 km 를 가는

동안 마주오는 차를 한대도 만날수 없을 정도의 깊은 산 꼭대기에 있는 성같은 집에서...

5.서기1400년대에 지어젔다는 이지방 소 영주의 집 앞마당에서

6.집에는 풀장도 있고...마치 영주같이 3 일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