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페이

메난데르의집(Casa del Menandro) 폼페이55부

훼브스 2020. 7. 26. 10:13

 

 

메난데르의집(Casa del Menandro)

와 카사 데이체이의집(Casa dei Ceii

 

 

 

 

 

 

 

폼페이 유적에서 발견된 로마시대의 주택으로 도시의 블록하나를

거의 차지할 만큼 규모가 크며 주로 제4양식 벽화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벽감안에 그리스희극 시인 페난데르(Menander)

그림이 그려져 있어메난데르의 집이라 불린다

내부에 훌륭한 프레스코와 모자이크들로 가득차 있다

바로 앞의 카사 데이체이에도 볼 만한 프레스코 몇 점 있다

 

 

 

입구 (오른쪽 사진)은 벽돌 좌석 측면에 나란히 서고 Vicolo

Menandro의 남쪽을 열고, 가능 클라이언트를 대기위한 것.

오히려 금욕적인 외관은 특히 입구의 서쪽에,

페인트 반죽의 일부 남아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목구멍의 (a) (아래 그림)이 낮은 검은 색 장식 프리즈

위의 큰 검은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블랙 패널은 동물과 조류 삶의 작은 사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상단 영역은 장식 테두리와 흰색

 

 

동쪽 람 (f)(위 사진) 특히 패널 (반대 사진)

Laocoon의 죽음을 포함하여 일리아드에서 장면을 함유 유지됩니다.

다른 장면은 아약스 북쪽 벽에서 (아래 그림) 프리아모스와 카산드라

동쪽 벽 (오른쪽 아래 사진) 나무 말의 눈 앞에 팔라듐에서

카산드라를 끌어 묘사.

 

 

아트리움의 서쪽 북쪽 모서리에있는

사원 스타일의 lararium입니다하나의 모조 대리석 열이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 된

(아래 및 오른쪽 아래 사진). 상부 섹션에서 석고에

복원 된 굴삭기는 나무 격자는 적어도 102 청동 보스 장식.

가정의 수호신 또는 다른 신성의 어떤 조각상이

lararium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화산이 폭발하는 동안 같은 시간에 제거 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목구멍의 바로 동쪽 남쪽 벽의 좁은 출입구의 방법에 의해

입력 된 작은 방 (D)입니다. 분명 거친 석고의 층으로

장식 된 방은, 부정 사용, 아마도 작은 cubiculum하지만

더 큰 가능성은 창고이다.

객실은 북쪽 벽에 좁은 창고에 의해 점화되었다.

인접한 방 (e)는 심방의 동쪽을 열었다. 객실은

낮은 검은 프리즈 위에 빨간색 밴드로 구분하여 내부 장식

테두리 블랙 패널을 제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상단 영역 파빌리온과 검은 땅에 장식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랑의 벽은 낮은 검은 프리즈 위의

장식 테두리가 빨간색 패널을

네 번째 스타일로 칠 해졌다.

상단 영역은 흰색 페인트했다. pluteus

동물과 조류 (아래 사진)의 검은 색

배경에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그려졌다 .

 

 

 

 

상단 영역이 녹색 지상에 건축 요소들로

구성되어있는 동안 낮은 프리즈는 빨간색 페인트된다.

방은 중앙 나일 강 유역 장면 (오른쪽 사진)

검은 색과 흰색 모자이크 바닥이 있습니다.

빛의 실내의 유일한 소스는 오픈 도어에서 있었다

 

 

붉은 상단 영역은 장식 밴드와

건축 모티브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흰색 테두리가 격자 패턴의 미세 흑백

모자이크 바닥이 있습니다.

방은 또한 남쪽 벽의 서쪽 끝에서

두 번째 출입구가 있습니다. 방은 꺼져 있었다

출입구에서 빛 저장합니다.

 

 

 

 

 

 

 

 

방은 방 (m)에 연결 북쪽 벽의 서쪽 끝에서 두 번째 출입구가 있습니다.

세 해골, 두 남자와 한 여자가 방에서 발견되었다. 방은 집에있는

이들과 다른 한 피해자의 시신이 들어있는 유리 케이스를 수납한다.

주 주식의 남쪽 측면을 따라 직사각형과 반원형 벽감 (반대 사진)의 연속이다.

가장 서쪽 틈새 시장은 정원 전망으로 구분 아이비 짝을 이루고

열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천장은 빨간색 바닥에 네 번째

스타일로 그린 동물과 글로브, 촛대, 그리고 퍼 골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틈새 시장은 서쪽 벽에서 후진 틈새와 벽돌 제단으로

구성된 lararium (아래 그림 참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앙 틈새 시장 (O)는 집이 선정되었다 그런후

메난드로스의 그림 (반대 사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벽은 낮은 어두운 붉은 프리즈 위의 내부 장식 테두리가

큰 노란색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메난드로스의 그림은 서쪽 벽에있다...

(- 열이 현대적인 재건입니다 아래 사진) 주 주식의

서쪽은 작은 팔 원주 중앙 홀 라운드 중앙에 전용 욕실

스위트 (p)를 제공합니다. 검은 모자이크 바닥은

색채의 대리석의 큰 조각 향상 작은 흰색 tesserae

장식되어 있습니다. impluvium의 경계 주위에 꽃

모티브와 바다 뱀으로 장식 된 흰색 패널입니다.

 

 

 

 

epidarium는 남쪽 벽의 동쪽 끝에 좁은 출입구의

방법으로 온탕 욕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온탕 욕실에 모자이크 임계 값,의 맞은 편 온탕 욕실을 나타낸

아래 그림되고, 아치형 천장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더 낮은 검은 프리즈 위 선수와 쿠 피드의 빨간색 포함 된

그림에 액자 녹색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온탕 욕실의 모자이크 바닥은 두 번째는 바다 괴물을 사냥하는 동안

ithyphallic 누비 수영을 묘사, 검정, 흰색,

그리고 색채의 대리석 tesserae에서 (아래 사진)

중앙 조각 특히 상세한입니다.

중앙 메달 다채로운 식물 모티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 진짜 보물! 사진에 표시되는 개체는 이전에

거의 20 세기에 메난드로스의 집에 숨겨져 있던 화장실의

이중 바닥에서,1930 12 월에 발견된 은색 그릇 입니다.

세트는 118 개체 (Argentumescarium),

이 멋진 거울을 포함 숟가락, 국자, 소금 동영상 및

다른 개체 먹고 그릇, , 술 주전자 (Argentum의의 potorium),

요리와 트레이를 포함하여 구성되어있다

 

 

1A 진짜 보물! 사진에 표시되는 개체는 이전에

거의 20 세기에 메난드로스의 집에 숨겨져 있던 화장실의

이중 바닥에서,1930 12 월에 발견된 은색 그릇 입니다.

세트는 118 개체 (Argentumescarium),이 멋진 거울을 포함 숟가락, 국자,

소금 동영상 및 다른 개체 먹고 그릇, , 술 주전자 (Argentum의의 potorium),

요리와 트레이를 포함하여 구성되어있다

 

도시 조류와 컵을 마시는 중 일부는 후반 공화국 초기 제국 시대의

최고의 금 생산을 문서화합니다.객체가 양각 모티프로 장식되어,

풍경, 거기에 같은 헤라클레스의 12 노동의 표현으로 신화 장면,

디오니소스의 신화 장면, 전차 경주와 올리브 나무 가지

 

 

도기는 요리, 접시, , 그릇, 달걀 컵 테이블에 음식을 가지고 사용 된

큰 접시의 세트로 구성된다. 중앙에 골드 로고와 함께

작은 트레이가 테이블에 노출되어있다.전체 세트는 현재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에 보존되고 있습니다 ..

 

 

 

 

 

 

 

메난드로스의 집은 북쪽에서 서쪽으로 남쪽과 동쪽으로

섬엽에 걸친 Vicolo Menandro의 남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종의 숙소에서 발견 링 실의 경우, 해당 건물이

퀸 투스 Poppaeus, Poppea 사비나, 황제 네로의 두 번째 부인의

가능성이 상대에 의해 소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집은 너무 메난드로스는 주 주식의 뒤에 틈새 시장 (O)에있는

그리스 극작가의 그림 후라고합니다.19261932 사이에 발굴 된 집은

3 세기 BC에 지어진 상당히 역사를 통해 여러 번에 추가 및 변경되었다.

 

구멍은 (왼쪽 아래 그림과) 키가 큰 직사각형 아트리움의 (b)에 열립니다.

중앙, 대리석으로 지어 impluvium이있는 아트리움은

사방 떨어져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아트리움은 풍부한 낮은 검은 색

장식 프리즈 위의 노란색 지상에 내부 장식

테두리가 큰 빨간색 패널을,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패널은 작은 중앙 장면과

메달리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단 영역은

나일 강 유역과 해양 경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ararium의 오른쪽에 주로 상부 바닥 벽돌

계단에 의해 점유 (아래 그림) 작은 방 (c)에 있습니다.

벽은 거친 흰색 석고 층으로 코팅 하였다.

세 가지 잠금하고 방을 저장하기 위해 사용 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계단 아래에 발견 그릇의 양으로 판단.

 

 

 

남쪽 벽의 서쪽 끝에서 람 (F) 상에 두 번째 출입구 개방이다.

시멘트 바닥은 검은 색과 흰색 tesserae과 컬러 돌의 칩 화이트 라임 시멘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객실의 특별한 기능은 남쪽 벽에 설정

낮은 벽돌 구조 (반대 사진)이다. MaiuriAD62의 지진 후 집에

수행 된 복원 작업에 사용되었던 소박한 난로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이론은, 그러나, 다른 단순히 가열 졌음 제안과 총 계약 충족하지 않았다.

무엇이든 그 목적은 그 소박한 캐릭터는 네 번째 스타일의 재배치 후

실 사용에서 다운 그레이드를 제안합니다.아트리움의 서쪽의 중심을

열면 cubiculum (시간)입니다. 객실이 낮은 검은 프리즈 위의

기하학적 인 모티브의 밴드로 구분 흰색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반대 참조).

패널은 화환 및 건축 요소와 게 ornamented된다.

상단 영역은 흰색 바닥에 일반 테마를 계속합니다.

빛의 실내의 유일한 원인은 심방 상에 출입구의 방법으로했다.

입구에 직면 아트리움의 남쪽에  tablinum (g)을합니다.

tablinum는 전체 폭에 걸쳐 마찬가지로 남쪽으로

주 주식에 심방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것은 아트리움 비슷한 방식으로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지만

색상이 노란색 장식 밴드, 식물로 장식 검은 프리즈 위에

흰색 건축 개구에 의해 분리 된 빨간색 프레임 내부 장식 테두리 패널 및

 큰 메달 (, 반전 아래 그림

 

 

 

바닥이 작은 흰색 칩으로 장식 된 라임 박격포 구성하면서

상단 영역은 주로 흰색이었다. 방에서 발견는

(하나의 재건이 왼쪽 사진입니다)이 브론즈, 실버 장식 소파의 유적을 포함했다.

tablinum 큰 주 주식 ()에 직접 연결됩니다.

주 주식 (아래 왼쪽 사진과는) 지붕의 안쪽 여백을 지원

 스물셋 이온 열 네면에 porticoed입니다. 작은 벽 (pluteus)

정원을 둘러싸 컬럼의 기지를 연결합니다.

 

 

 

주 주식의 열은 원형 치장 벽토 기지를 통해 피리 상판과 석회화의이다.

하부는 pluteus에 대응하고, 외래 측에 빨간색과 노란색 교류,

정원 측면에 검은 동안 상부 홈이 샤프트는 흰색 페인트되었다.

주 주식의 중간에 분수 직사각형 수영장이있는 정원입니다.

 주 주식의 북쪽에 tablinum oeci (j)(k),

 보존의 좋은 상태에있는 서쪽 (J) 측의 방에 의해 형벌됩니다.

'그린 룸'으로 알려진, 그것은 빨간색의 밴드 돌파하는 녹색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큐피드 및 화환 와 블루

 모든 장식 된의 밴드로 구분됩니다. 녹색 패널은 작은 Dionysiac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ablinum의 동쪽 방 (k)는 아마도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이었다.

객실은 빨간색과 노란색 패널 내부 테두리 게 ornamented하고

낮은 검은 프리즈 위의 트위스트 촛대 검은 색 밴드로 구분와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반대 참조).

상단 영역은 주로 검은 색이었다.

그 폭의 대부분을 통해 주 주식에 열려 있던 방은, 또한 

동쪽 andron 상 서쪽 벽 개방의 남쪽 끝에 좁은 출입구가 있었다.

주 주식의 동쪽에 oecus () 네 번째 스타일의 장식을 많이 보유하고있다.

장식 은 낮은 검은 프리즈 위의 건축 테마로

구분 레드 패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벽에 중앙 패널은

안드로메다와 페르세우스 (아래 그림 참조) Dirce

처벌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신화적인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 주식의 동쪽에 중앙 객실의 교류 패널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큰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 (m)이다 붉은 색과 장식

밴드와 해양 생물의 작은 사진 및 부동 수치

(중 하나에서 세부 장식 된 노란색 북쪽 벽에서 물고기의 정물화)

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널은 검은 땅에 건축 요소로 구분됩니다.

낮은 프리즈 검은 페인트와 구획, 화환 및 장식 밴드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화상 반대측에 도시 된 바와 같이,이 공간의 하부는 노출되어있다.

객실은 공유 벽의 서쪽 끝에 좁은 출입구에 의해 남쪽으로

북쪽과 방 (N)에 복도로 연결되어있다...

주 주식의 남동쪽 코너 oecus (n)를 개방 오프가 건축

테마와 빨간색 장식 프리즈

위에 노란색 지상에 신화적인 장면이 포함 된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있다

남쪽 벽에 장면은 미친 여인 (아래 그림)에 플루트를

연주 호색가를 보여줍니다.

 

 

 

 

 

 

 

아트리움의 남쪽에 tepidarium apodyterium 역할을 작은 방 있습니다.

방은 두 번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흑백 앤더 패턴에

둘러싸여 색채 tesserae

장식적인 디자인 검은 색과 빨간색 테두리와 그 중심에

벌금 흰색 모자이크 바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식의 예외는 위의 여성 인물이 프리즈와

하부의 수중 풍경의 패널을 두 번째 스타일로

꾸며져 서쪽의 후진입니다.

 

 

 

온탕은 합리적 완료된 것으로 나타나지만

욕의 부족은 분화시 동작이 멈추었 것을 시사한다...

온천의 북쪽에 파멸을 가져 오는 상태에서 지금 부엌 (Q)이었다.

부엌으로 이어지는 복도의 남쪽에 정원 (R)

화장실 바로 아래에 누워 셀러 시리즈까지 이어질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

이러한 셀러 중 하나에 가슴 금은 동전의 번호와 함께 골드

주얼리와 뼈 장식 된 관을 포함 발견되었다.

이 아래에 실버 쏟아져 무거운 천, 실버 용품,

2 실버 거울과 휴대용 실버 테이블의 유물에 싸여 혈관을

마시는 그룹을 포함한 실버의 100 개 이상의 조각을 발견했다.

발견 된은 제품 중 일부는 반대 묘사된다. 컬렉션은

나폴리 고고학 박물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영역은 주 주식의 남쪽 동부 코너

근처에있는 램프의 방법으로 접근 하였다.

다음은 가정용 노예의 상부 층에 마구간을 () 매장

객실, 변소하고,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구간에 전시 카트의 재생이 원래의 청동과 철 피팅 완료가 발견된다.

집이 섹션에서는 Vicolo Paquius Proculus의 문 14 호 오프닝에서

자신의 접근을했다. (U) (V) 각각 amphorae 다량 함유 된은

(대향 사진) 저장 룸 내용물 및 원산지 많은 스틸 베어링 표시.

일부 사용자가 예상하는대로 현지 제품뿐만 아니라,

올리브 오일 스페인, 다른 크레타에서와 로즈 포함 passum,

건포도보다는 포도로 만든 달콤한 와인에서 적어도 하나의

양손 잡이가 달린 항아리가 있었다...

이 건물에 두 개의 추가 입구는 Vicolo Paquius Proculus에 문 제.

(15, 16)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6 호에서 목구멍 (x)는 컬러

 스톤으로 장식 된 작은 impluvium 직사각형 중앙 홀에 열립니다.

심방의 벽은 흰색 석고 층으로 코팅 하였다. 서쪽 벽 (왼쪽 사진)

중앙에있는 출입구 안뜰 (Z)되었다. 집이 섹션은 매우 생각할 총독이나

집 관리자의 분기이었다. 함께 어린 소녀의

그것과는 cubiculum (Y)에서 발견 된 그의 몸.

그 옆에는 실버 팔찌 구십은 두 개의 금화 이상을

포함하는 가죽 지갑이었다.

 

 

 

 

 

 

 

 

 

 

 

원문출처:https://sites.google.com/site/ad79eruption/pompeii/regio-i/reg-i-ins-10/house-of-menander

 

 

 

 

 

 

 

 

 

 

 

 

 

 

 

 

 

 

 

 

 

 

 

 

 

 

 

 

 

 

 

 

 

 

 

 

 

 

카사 델 Menandro 프레스코.

자신의 개에 의해 고통받는 악타이온을 묘사되어 있다.

(이 이야기는 그가 밖으로 그녀가 목욕 동안 아르테미스 알몸,

실수로 어느 날 사냥 및 본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그녀는 자신의 개를 살해 사슴으로 그를 설정한다)

 

 

 

수돗물과 아폴로의 이 표현은 구체적으로 메난드로스의 집

Poppaea에 속한 도무스에서, 발견되었다

폼페이의 고대 로마 도시에서 발견 된, Poppaea 사비나,

네로의 두 번째 부인의 친척. 조각 흰색 세분화 된

대리석으로 만들어진,조각상은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세기 AD 상반기 날짜가 기록되었습니다

 

 

트로이의 목마를 묘사한 프레스코화

 

 

 

메난드로스

(Menandros 기원전 190-기원전342 그리스 극작가)

 

메난드로스는 고대 그리스 아테네의 시인이다.

그리스 신희극의 대표 작가로, 평생 아테네에서

창작생활을 했다. 에우리피데스의 비극을

강하게 영향받아 일상적인 시민생활을 무대로 해서

애증의 감정을 복잡한 줄거리로 엮어

희극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문체는 유연한

표현력을 지녔으며 성격묘사·사실성이 뛰어나다.

그의 영향은 테렌티우스나 플라우투스 등 로마의

희극 작가와 널리 근대 서구의 희극

작가에게까지 미치고 있다(위키백과)

 

 

로마, 공화당 또는 초기 로마제국시대,

새로운 코미디의 마스크를 앉아서 바라보는 시인(메난드로스),

1 세기 주전 - 초기 1 세기 주후, 프린스턴 대학교 미술관

 

 

 

Perikeiromene 976-1008의 파피루스 조각

1세기 또는 2 세기 CE(주전).

 

 

Casa del Menand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