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

상강유람 장가계1차(중국여행16부)

훼브스 2020. 7. 28. 14:33

 

 

 

 

 

 

2008년 7월 22일 저녁

 

3천여년의 오래된 역사를 가진 창사는 진나라 때부터 중요한 도시였다

750-1100년 까지 창사는 중요한 사업도시로 인구가 크게 증가했다

청 왕조하에 1664년부터 후난 성의 성도이자 주요한 미곡 시장이었다

창사는 마오쩌둥의 공산주의 혁명의 장소였다

 

상강하류에 조성된 창사의 역사적 의의 때문에 지금도 유물들이

많이 출토되고 있다

 

 

2008722

 

장가계 모든 일정이 끝나간다

천자산에서 내려와 장사로 이동 상강 유람선을 타러갔다

상강(湘江)은 장사시(长沙市)를 흐르는 강()이다

은 호남성(湖南省)을 대표하는 문자로 호남성을 나타낸다

호남성의 자동차 등록 번호도 자로 시작한다

상강유람선은 20059월부터 운항하기 시작하였다

 

5천톤급의 중국 최대의 호화 유람선이다

노아 유람선의 길이는 91.8m 넓이 18.6m 높이 15.8m 이며

최대 1.500 명을 수용한다

세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번째 층은 지중해 레스토랑과

중국 음식점 레스토랑은 멋진 풍경을 음미할수 있는 아름다운

갑판 양쪽에 있어 주변 경관을 조망하며 식사를 즐길수 있다

우리는 저녁을 선상 뷔페식 으로

먹으며 장사시의 야경을 보고 선상 이벤트 가면극 쇼

등을 보았다 노래방도 있는데 스크린엔 한국노래 자막이

나오고 있었다

흥겨운 쇼는 관중들에게 디스코를 추게 만들고 흥미있는 2시간여

의 유람이었다 상강유람을 마지막으로 모든 장가계 일정은 끝이었다

 

 

 

 

 선상 가면극

 

 

강 변 건물과 공연장

 

 

 

 

 

 

 

 

 

 

 

 

 

 

 

 

 

 

 

 

 

 

 

长沙 湘江을 유람 할 때 중국인들의 명절이나 국경일 기념일등

 

자주 불꽃쇼를 보여주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준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우리가 유람 할 때는 불꽃쇼를 볼수 없었다

 

외국 포털에서 빌려와 불꽃놀이 장면을 올려보았다

 

 

 

 

 

 

 

 

20111210일에 찍은 사진은 창사 시앙 지앙 강,

중국 중부의 호남 지방에서 Juzizhou 섬 위에 하늘을

조명 불꽃 놀이를 보여줍니다.

20 분 불꽃과 음악 야회는 토요일에 창사에서 개최되었다.

(신화 통신 / 긴 장 홍)

 

 

 

 

 

 

 

長沙湘江河畔煙火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