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

서안 성우호텔 시안(중국여행 62부)

훼브스 2020. 8. 1. 13:38

 

 

 

서안 공항 도착 실크로드 시작점과 섬서역사 박물관

을 다녀와 관광하고 성우호텔로 왔다

성우호텔은 서안시내에서 변두리에 위치 하지만 지은지

얼마 되지 않는 깨끗한 호텔이라며 가이드는 호텔에

대하여 설명을 하였다

 

서안성우호텔는 경제형 호텔입니다.편안하고

안전하며 온화하여 비즈니스,

공무 및 여행시에 이상주숙지입니다. 호텔은

시안시  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안성우호텔는 2010개업하였습니다.호텔은

인성화적인 관리,

경영이 온정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7층이고.78칸의 편안하고 고전적인

객방이 있습니다.“

 

앞으로 여기서 3박을 할것이라 주위 환경을 둘러보았다

 

성우호텔은 서안 함안 국제공항으로부터 46.3km

떨어져 있고 왼만한 광관지는 다 가깝게 있었다

시안 관광은 34일 동안 이 호텔에서 보내야 하는데

깨끗하고 품격이 있어보였다 입실 하고보니 침실과

욕탕이 대형유리창으로 투명하게 볼수 있었다

물론 커튼을 치면 목욕하는 것을 볼수는 없지만

이런식은 처음 보는 거라 아베크족 들은 좋겠다

하니 보석은 웃고 있었다

 

아침마다 뷔페식으로 이 호텔에서 식사를 하는데

여인들이 특히 좋아하였다

중국음식이 특이한 향이 있어 뷔페식인 이곳에서는 음식을

선택하여 먹을수 있었다 저녁을 먹고 한 룸에 모여 담소하고

나이롱뽕도 치고 호텔은 여행의 품격을 더해 주는데 우리들

일행은 만족이었다